top of page
img-2.jpeg

홍보 전문 그룹 NPR의

최신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NPR 스케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 ‘진정을 넘은 장벽 케어’ 국내 론칭 캠페인

아비노(https://www.aveeno.co.kr/ )는 일상 속에서 전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고객 가치를 전달하는 소비자 헬스케어 전문회사 켄뷰 코리아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75년 이상 민감 피부 과학을 연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바디에서 페이스 제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하였으며, 페이스 라인 신제품 3종 국내 론칭 캠페인에 NPR이 제휴 워킹그룹 소속사인 프랙티컬 스트래티지와 함께 마케팅 대행 파트너사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페이스 카테고리 신제품의 대표 제품인 ‘오트 젤 모이스춰라이저’를 중심으로 #진정을 넘은 장벽케어 라는 키 슬로건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디지털 및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론칭 초반 제품의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브랜드 및 제품의 톤앤무드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하여 디지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실행하고 동시에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지정된 위치가 아닌 도심을 활보할 수 있는 형태의 무빙 팝업스토어를 기획 · 운영하여 제품 노출 타깃 확대 및 보다 폭넓은 잠재 구매층을 확보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아비노 코리아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하겠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