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은 1964년 방문판매 전용 브랜드로 시작하여 현재는 산하에 30개가 넘는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뷰티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 화장품 수출 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현재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헤라 등 다수의 산하 브랜드가 북미, 동남아 시장에서 K-BEAUTY의 선도주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최적화 서비스 Tagger는 세계 시장에서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를 타깃으로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아모레 퍼시픽에 알맞은 플랫폼임을 인정받아 아모레 퍼시픽을 고객사로 유치하게 되었습니다. 설화수, 라네즈, 프리메라, 아모레 퍼시픽, 아이오페, 한율, 헤라, 바이탈뷰티, 큐브미, 에스트라, 일리윤, 해피바스, 려, 라보에이치, 미장센, 메디안,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의 브랜드에서 Tagger가 활용되고 있습니다.
Tagger는 800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데이터와 실시간 데이터 크롤링 기능을 보유하여 인플루언서 시장의 트렌드 분석까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마케터들에 의해 개발되어, 마케터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직면하는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NPR은 Tagger 한국 운영사로 아모레 퍼시픽의 전사 마케팅에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사의 마케팅 목표에 맞춘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아모레 퍼시픽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도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사용 기간 내내 적극적인 CS를 수행합니다.
Comments